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완 결혼, 배우자 다이아나는 누구?

by *`* 2021. 10. 17.

 

대한민국의 R&B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태완이 지난 5월 아내 다이아나와 뒤늦게 결혼한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태완은 1990년의 이태원에서 여러 흑인 래퍼들과 친분을 다지며 자연스럽게 힙합 문화를 접하게 되었으며 곧 래퍼로 활동을 시작하고 1999년 장현과 함께 나인틴 스트리트팀을 조직하여 가요계에 데뷔한 전적이 있었죠.

 

태완

 

배우자로 알려진 다이아나는 태완과 그녀의 데뷔곡 '다 들어줄게'를 함께 작곡한 전적이 있으며 다년간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아나는 2014년 복면가수 콘셉트로 데뷔하여 끈적하고도 도발적인 가사가 특징인 '피비 알앤비' 장르에서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가수이며 현재는 음악외에 다른 활동들에도 관심이 많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10.06 - [여자 가수] - 전유진 가왕전 상금 한국 소아암 재단에 기부

 

전유진 가왕전 상금 한국 소아암 재단에 기부

TV조선의 미스트롯2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가수 전유진이 2021년 10월 6일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9월 선한트롯 가왕전 상금으로 획득한 5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기부된 상금은 소아암과

issuehunter.tistory.com

 

다이아나

태완은 다년간의 작곡 활동으로 인해 가수 활동에 소홀했었지만 2012년 겨울에 싱글을 발표하면서 그의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으며 이후 활발한 활동을 통해 1년여간 여섯 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2021.10.06 - [여자 배우] - 우리가 잘 모르는 유인나의 의외의 모습들

 

우리가 잘 모르는 유인나의 의외의 모습들

지붕 뚫고 하이킥, 시크릿 가든, 별에서 온 그대 등으로 유명한 배우 유인나는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 애교 넘치는 목소리, 어떤 역할이든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연기력 등으로 대

issuehunter.tistory.com

 

 

태완 & 다이아나

 

태완은 2012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조항조의 편곡 담당자로 모습을 비추기도 하였으며 비의 '레이니즘'이 그의 대표적인 히트 작곡 노래입니다. 이외에 휘성, 거미의 프로듀싱을 맡아서 진행하기도 했으며 2010년 6월에는 신인 가수 김소리의 곡 Hero를 프로듀싱하기도 했습니다.

 

 

 

 

 

댓글